수 개월 전 기업은행에 업무차 방문했을 때 주변에 있는 책자를 구경하다가 무민 체크카드를 발견했습니다.
하지만 체크카드는 이미 필요한 만큼 있어서 눈물을 머금고 뒤돌았던 기억...ㅠㅠ

그런데, 이번에 기업은행에서 무민 신용카드가! 출시된다고 해요.
두근거리는 마음을 진정하며, 무민 신용카드의 장점은 무엇인지 차근차근 살펴보았습니다.


[ibk기업은행 발췌]




ㅣ 무민 신용카드 혜택은?



연회비는 BC는 10,000원, UnionPay 는 10,000원, Master 카드는 12,000원입니다.

버스, 지하철 이용시 건당 200원이 할인되며, 월 최대 금액은 2천원이네요.
주유소 리터당 60원이 할인됩니다.

GS25, CU, 세븐일레븐, 올리브영 매장에서 10% 할인됩니다.
1일 1회, 월 2회, 1회 이용금액 1만원 한도가 있네요.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와 같은 대형마트에서 5% 할인이 되네요.
하지만 이마트에브리데이나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롯데슈퍼나 인터넷을 통해 결제하면 할인되지 않는다는 것 ㅠㅠ

쿠팡, 티몬, 위메프가 1일 1회, 월 2회, 1회 이용금액 2만원 한도로 20%할인이 됩니다.
쿠팡을 자주 이용하는 편이라 한 달 2만원 할인은 금방 받을 수 있을 것 같네요.

이외에 스타벅스, 커피빈, 카페베네, 탐앤탐스, 엔제리너스, 투썸플레이스, 할리스, 달・콤 커피에서 1일 1회, 월 2회, 1회 이용금액 2만원 한도로 20% 할인이 됩니다.
백화점이나 아울렛 입점 매장은 제외네요.
스타벅스를 자주 이용하긴 하지만 폴바셋이 없는 건 조금 아쉽습니다.

이외에 당행 전자금융 이체수수료 면제 등 금융 혜택도 주어질 계획이라고 합니다.




————


디자인이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인 사람인지라, 개인적으로 무민 신용카드에 강하게 끌리고있어요.
하지만 혜택과 연회비 등의 조건을 더 찬찬히 분석하고 발급 여부를 결정해야할 것 같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