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홍쪼이 입니다.
하루종일 밖에서 마스크를 착용해야하는 남편을 위해 성인용 실리콘 마스크 귀보호대를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크게 마스크 끈 뒤로 연결하는 스트랩이나 이어가드와 같은 형태와, 제가 구입한 끈에 직접 끼우는 보호대 형태로 모양을 나눌 수 있더라구요.

또, 마스크 끈에 끼우는 귀보호대도 귀 모양을 본딴 것, 혹은 제가 구입한 것처럼 부드럽고 자유롭게 휘는 형태 등, 모양도 다양하더라구요.





일단 하나를 써보고 효과를 본 후에 다른 것도 실험해보길 좋아하는지라 딱 한 쌍을 구매했어요.
저처럼 재택근무를 하는 사람은 효과를 객관적으로 보기 힘들 것 같아서, 남편이 피실험자가 되었지요.

마스크 귀보호대는 비닐에 싸여 우편배송으로 받았습니다.
우편배송의 경우 분실의 위험이 있지만, 이 1000원짜리 보호대를 위해 2500원의 배송료를 내기엔 배보다 배꼽이 큰 사태가 벌어질 수 있기 때문이었습니다.




언뜻 보면 갈라진 부분이 눈에 띄지 않고 깔끔하게 마무리 되어 있답니다.
자세히 보고 틈을 열어 그 안에 마스크 끈을 집어넣으면 끝!

마스크를 벗었을 때에도, 착용했을 때에도 마스크 귀보호대가 눈에 크게 띄지 않고 자연스러워보여서 좋았어요.
물론 검정색이나 하얀색도 튀지 않고 잘 어우러질 것 같습니다^^

이틀간 약 8시간씩 착용해본 결과, 확실히 귀보호대를 안 했을 때보다는 통증이 덜 하다고 해요.
간단한 장치이지만 요즘같이 마스크가 필수이고, 또 마스크 미착용자는 신고 대상자이기도 한 수도권에서는 마스크의 필수 옵션이 될 것 같은 귀보호대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