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홍쪼이 입니다.
저번에 연어 그라브락스에서도 숨길 수 없었던 회 사랑, 오늘은 그라브락스가 아닌 분당 배달횟집을 추천해드리려 합니다.

회처럼 정착할만한 가게를 찾기 힘든 메뉴가 없지요.
신선도, 두께, 세트 구성, 심지어 원산지까지 따지고 또 따져야할 메뉴니까요.
이 모든 점을 완벽하게 충족하는 제 인생 횟집은 제주도와 태안에 있지만, 이 시국이 지나고 재방문 할 때 소개해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
분당에서는 사실 100점을 줄 수 있는 횟집을 아직은 찾지 못했습니다. 위치의 한계가 있기 때문이겠죠?
하지만 가성비만큼은 확실하게 챙길 수 있는 횟집이 있습니다.

유명한 체인 횟집, 어사출또가 오늘의 주인공 입니다.





오늘은 다른 메뉴도 함께 하기에 간소하게 2인 광어+우럭 세트를 주문했습니다.
분당 야탑 어사출또 기준으로, 배달의민족과 쿠팡이츠 등에서 만날 수있는데요. 몇 달 전에 비하면 배달비가 조금씩 오르는 느낌이에요. 하지만 가끔 쿠폰이 올라오니, 그 때를 놓치지 마세요🤫

개인적으로 회 같은 경우엔 배송비가 아니라 배송시간이 얼마나 걸리는지에 중점을 두고 배달 어플을 비교하고 있습니다. 오늘도 두 곳이 약 30분정도 차이가 나서 고민할 필요도 없이 빨리 오는 곳을 선택!




광어+연어 작은 사이즈 가격은 2만원입니다.
총 구성은 이렇게 되네요. 메인인 광어와 연어가 한 줄씩 차지하고있고, 한동안 보기 힘들었던 쌈채소와 마늘, 고추, 그리고 한 켠에는 아이들도 좋아할만한 콘샐러드와 황도까지.
혼자 먹어도, 여럿이 먹어도 만족도가 높은 세트 구성이네요.





그리고, 연어 샐러드!
제가 가장 좋아하는 사이드 메뉴랍니다. 이 연어 샐러드가 기본 구성이라는 점이 가장 좋아요.
양상추와 무순, 고소한 견과류와 귤, 양파 등 연어와 잘 어울리는 채소와 과일이 한가득이랍니다.

물론 회는 아무리 먹어도 부족하지만, 살짝 다른 상큼한 맛이 필요할 때 연어샐러드를 한 입 하면 그렇게 기분이 좋을 수가 없어요😘
사실 제가 연어는 생연어, 그라브락스, 훈제연어, 연어스테이크 등등 조리법을 가리지 않고 모두 좋아하기도 하고요.

동봉된 어사출또 명함 뒤편엔 원산지가 표시 되어있어서 안심하고 먹을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회의 생명은 신선도와 위생이겠지만 그리고 개인적으로는 원산지만큼은 꼭 따지게 되더라구요.



회에 청주 한 잔을 곁들이면 좋았겠지만, 오늘은 미리 술을 준비 못 한 관계로, 우리집 스테디셀러인 소맥으로 대신합니다.
사실 소맥처럼 무난하게 어떤 음식과도 다 잘 어울리는 주종도 없는 것 같아요.

달콤한 소맥 한 모금에 신선한 회를 한 입 가득 씹고 있노라면, 이만한 행복도 없거든요.

주말인만큼 특별한 안주와 즐거운 한 잔으로 마무리하는 토요일입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