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홍쪼이입니다.
오늘은 제 소울푸드라 할 수 있는 감자튀김! 그 중에서도 에어프라이어 조리에 최적화된 감자튀김을 추천해드리려 합니다.

감자튀김이라하면 스트레이트, 웨지감자, 케이준, 해쉬포테이토 등등 종류를 가리지 않고 좋아하지만, 그 중에서도 맘스터치와 예전 파파이스 감자튀김을 가장 좋아해왔어요.
에어프라이어를 마련한 지도 꽤 되었지만, 그동안엔 맛이 보장된 스트레이트컷 위주의 감자튀김만 구입해오다가, 맘스터치 감자튀김이 너무도 그리워 검색을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맘스터치나 파파이스 감자튀김을 좋아하는 사람이 무척 많다는 것도 알게 되었어요^^

검색 결과 매장에도 공급된다는 ‘해마로 감자튀김’을 알게 되었는데, 제가 자주 이용하는 당일 혹은 새벽 배송이 되는 곳에서는 구할 수가 없더라구요. 아무래도 냉동 식품이다보니 잘 모르는 업체에서 모험을 감행하고 싶지 않아서 구입은 잠시 보류...

그리고, 쿠팡 로켓프레시에서 ‘맥케인 케이준 양념감자’를 알게 됩니다.




결론은? 매우 성공이었습니다.🥰
일단 비주얼부터 제가 원하던 케이준 양념감자 그 느낌 그대로였어요.
2kg라는 아주 만족스러운 큰 사이즈라는 것도 아주 마음에 들었답니다.




로켓프레시에서 ‘감자튀김’ 혹은 ‘맥케인’으로 검색하면 이렇게 스트레이트컷, 그리고 스마일 감자튀김, 제가 구입한 ‘케이준 후라이’, 그리고 맥케인 케이준 시즌드 베터드 등의 다양한 감자튀김 상품이 뜹니다.

제가 구입할 때만 그랬는지는 모르겠지만, 케이준시즌드베터드는 계속 재고가 있었는데 제가 딱 원한 케이준후라이만 며칠이고 품절 상태였어요.
그냥 케이준시즌드베터드를 구입해야하나하고 고민하길 수차례, 하지만 후기를 보니 일반 케이준후라이보다 더 강한 양념에 아이들에게는 약간 매울 수 있다는 평가를 보고, 적당히 자극적인 맛을 좋아하는 저에게는 맞지 않다고 느꼈어요.

그래서 기다리고 또 기다려서 겨우 품절이 풀리자 주문한 케이준 후라이!



감자튀김 에어프라이어 조리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감자튀김은 높은 온도에서 길지 않은 시간 동안 튀겨야 맛있다는 이야기를 들었기에, 200도로 온도를 설정하고 시간은 12분을 지정했어요.
다른 제품들돋 보통 8분~14분 정도를 권장하니 취향에 맞춰 시간을 조절하시면 될 것 같아요.

케챱이 필요 없을 정도로 케이준 양념 맛이 완벽한 ‘맥케인 케이준 후라이’.
모처럼 완벽하게 만족한 쇼핑이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