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홍쪼이 입니다.
지난주엔 늦은 귀가로 집에서 저녁을 차려먹기 힘들어서 자연스레 배달 어플을 켜게 되더라구요.
끊을 수 없는 배달의 유혹에 또 지고 말았습니다🤦‍♀️



그래서 선택한 빨간모자피자 판교점의 원조 고구마피자 이탈리안도우 레귤러 사이즈!

고구마퓨레를 찌익 짠 모습이 노골적으로 보이구요^^;
군고구마 조각도 올려져있는 맛있는 고구마피자랍니다.





판교 메디피움 건물을 지나다가 항상 눈으로만 봤던 가게였는데, 쿠팡이츠에서 피자 가게를 검색하다가 배달료 무료인 곳을 쭉 살펴보니 제일 위에 자리하고있더라구요.
피자는 대형 프렌차이즈보다 동네나 작은 체인점을 자주 이용했는데, 빨간모자피자는 처음이라 걱정 반 기대 반이었답니다.

배달은 역시나 빨라서 좋았구요.
피자의 생명은 갓 구운 듯한 따끈함이 아닐까요? 빠른 배달이 무엇보다 중요한 것 같아요.

다양한 소스와 피클이 함께 배달되었습니다.




피클 양도 다른 프렌차이즈보다 더 크고 좋았어요.
오이피클 뿐만 아니라, 무 피클, 그리고 셀러리 피클이 들어있었는데 제가 원래 셀러리를 좋아하기도 하지만, 셀러리로 피클을 만들 생각을 해본적이 없었는데 정말 신세계더라구요.
셀러리의 아삭함은 그대로 살리면서 피클 고유의 상큼함이 더해지니 피자와 너무도 잘 어울리는 피클이 되었습니다. 집에서도 꼭 시도를 해보고싶어요. 피클만큼 만들기 쉬우면서도 매번 손이 가는 반찬이 없거든요.

피자는 이탈리안도우인만큼 두께도 적당하고 쫄깃한 맛이 참 좋았습니다.
토핑도 만족스럽게 올라가있어서 다음에도 가볍게 피자를 먹고 싶을 때 또 찾고 싶은 빨간모자피자 판교점이었어요.


빨간모자피자 판교점은 경기 성남시 분당구 분당내곡로 159, 판교역 2번 출구에서 453미터 떨어져있습니다.
메디피움 옆, 대로쪽으로 나 있는 가게라 방문하기도 쉬워요.

매일 11시~밤 10시영업, 포장과 배달이 가능합니다.

1992년 창업 이래 ‘정직한 재료들로 만든 이태리식 피자를 소비가에게 제공하자’는 이념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