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홍쪼이 입니다.
지난 주말, 와인과 함께할 매콤한 안주가 무엇이 있을까 고민하다가 생각난 김치찜!
김장 전이라 묵은지는 물론이고, 냉장고 안에서는 매운 김치가 품귀현상을 빚고 있어서 청개구리 심보인지 김치찜이 갑자기 당기기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배민과 쿠팡이츠를 열심히 검색하기 시작!
쿠팡이츠에서 리뷰도 많고 별점도 높은 가게 하나를 발견하게 됩니다.

바로, ‘육셰프의1인분김치찜’!




[이베리코김치찜에 둘이서~ 5천원 추가한 메뉴 :)]


대표메뉴는 이베리코김치찜인 것 같더라구요. 주문도 많고 리뷰도 최고인 메뉴로 소개되어있네요.
이베리코김치찜 메뉴 하나와 그 외~로 봐도 무방할 정도의 심플한 메뉴 구성입니다.


포장을 뜯기 전, 두근두근!




가격은 14500원으로, 저는 남편과 함께 먹을 거라 ‘둘이서’를 추가하여 5천원이 추가되었답니다.
옵션으로 ‘나혼자’는 밥1에 계란찜, 김이 포함되어있고
‘둘이서’는 밥1에 계란찜, 김이 포함된 것은 같으나, 김치찜과 고기 양이 더 많은 것 같아요.

그 외에도 2~3인으로 12000원 추가, 3~4인양으로 19000원 추가도 가능합니다.

사이드도 따로 추가 선택 가능했는데, 고기, 김치, 머슴밥, 계란찜, 콜라, 사이다 등의 메뉴가 있었어요.




1회용 숟가락 두개와 젓가락 두개, 광천김, 계란찜, 밥, 그리고 김치찜!

김치찜은 너무 맵지도 않고 묵은지의 맛이 살아있어요.
고기 양도 만족스러웠습니다.
야들야들 잘 재워진 고기의 맛이 아주 좋았어요.




달걀찜은 살짝 짭짤하게 간이 되어 있습니다. 보들보들한 식감이 좋더라구요.
김치찜에는 다른건 몰라도 계란찜이 빠지면 절대 안 된다는 거!




양이 많지 않은 저희 부부에게는 1~2인분인 이 김치찜 양도 남길만큼 충분했답니다.
조금 남은 김치찜은 나중에 김치볶음밥으로 볶아먹었어요.




그리고, 커피인줄 알았던 서비스~
열어보니 달콤한 복숭아 아이스티더라구요.
단짠의 공식을 위한 센스있는 서비스였답니다.

날씨가 추워지니 뜨끈하고 매콤한 음식이 계속 생각나는 요즘..
그래서 밤마다 야식을 즐기느라 확찐자가 되나봅니다ㅠㅠ
맛있는 김치찜 잘 먹었어요~~



육셰프의1인분김치찜은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로210번길 16 유성트윈프라자1차 302호에 위치해 있어요.
상호명은 서울포차 서현점입니다.

영업시간은 매일 오후 5시부터
월, 화요일은 26시까지, 수~금요일은 밤 9시까지, 토~일요일도 26시까지 영업한다고 합니다.


+ Recent posts